타이페이 국기 타이페이, Taipei

무료여행지도

타이베이 맵북 다운로드

비첸향

속이 촉촉한 육포로 유명한 비첸향의 타이완 지점. 한국 지점보다 100g당 약 2천원 싸다.

지역
타이베이 101&타이베이 동부
영업시간
11:00~22:30
주소
106台灣台北市大安區忠孝東路四段12號
전화번호
+886 2 2731 5667
홈페이지
http://www.beechenghiang.com.tw
찾아가는 방법
지하철 브라운라인인 중허라인을 이용해 忠孝復興(Zhongxiao Fuxing)역에서 하차 후 도보 2분
  • 완전 좋아요 14
  • 좋아요 6
  • 별로에요 0

추천이유

속이 촉촉한 육포로 유명한 비첸향의 타이완 지점.
한국 지점보다 100g당 약 2천 원 싸다.
시식이 가능하다.

싱가포르에서 시작된 육포 가게인데, 지금은 홍콩, 상하이, 베이징 등 중국 대도시에 그 지점이 있다. 타이완에도 忠孝復興역 바로 앞에 지점이 있다. 우리나라에도 서울 현대, 롯데, 신세계 백화점 등에 다양하게 입점해있지만,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비첸향 한국 지점은 100g에 7천원 선으로 비싼 편이다. 타이완에 있는 지점에서 사는 편이 100g에 한화로 5천원 선으로 좀 더 싸다. 우리가 흔히 먹는 육포처럼 딱딱하지 건조하지 않고 속이 촉촉하고 말랑해 전혀 다른 느낌이다. 양념이 배어들어 촉촉한 것인지 씹을 수록 단 양념맛이 난다. 고기 종류(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를 고르고, 그램단위로 원하는 만큼씩 구매하는 방식이다.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술안주로 매우 좋을 것이다. 시식이 가능하니 먹어보고 고르자. 선물용으로 인기품목이었지만, 외국에서 국내로 육포반입은 포장불문 전면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타이완에서 산 육포는 타이완 내에서 먹어줘야 한다는 점이 아쉽다. 보통 우리나라 사람 입맛에는 매운 칠리맛이 인기 있는 편이다.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회원님께서 첫 댓글을 달아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