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국기 싱가포르, Singapore

무료 가이드북

싱가포르 가이드북 다운로드

스타크루즈 버고호

동남아 대표 크루즈

지역
센토사,하버 프론트
주소
Harbour Front Centre Maritime Square, 099253
전화번호
65 6226 1168
입장료/이용료
SGD 400$ 이상
찾아가는 방법
싱가폴 스타크루즈 터미널 가는 방법 : 하버프런트 센터에 위치

- 공항에서 이동 시
택시 : 약 30분 소요(SGD 20~30$)
MTR : 창이 공항(Changi Airport) 역에서 Changi Line의 타나메라(Tanah Merah)행 탑승 -> 타나메라(Tanah Merah) 역에서 하차 -> East West Line의 조쿤(Joo Koon)행 탑승 -> 아우트램 파크(Outram Park) 역에서 하차 -> Northeast Line의 하버프론트(HarbourFront)행 탑승 -> 하버프론트(HarbourFront) 역 도착

- 시내에서 이동 시(오차드 로드 기준)
택시 : 약 20분 소요 (SGD 15~20$)
MTR : 도비 갓(Dhoby Ghaut) 역에서 하버프론트(HarbourFront)행 탑승

※ 일행이 3~4명 정도라면 택시가 편하며 비용도 많이 비싸지 않은 편이다.
하버프론트 센터 1층에서 짐을 부치고 2층에서 체크인(여권, 크루즈 티켓 지참)을 한다.
  • 완전 좋아요 0
  • 좋아요 0
  • 별로에요 0

추천이유

바다 위에 떠있는 호텔
매일 열리는 파티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아시아에서 취항하는 크루즈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인 76,800톤을 자랑하는 스타크루즈 버고호.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는 이 대형 크루즈 선은 그 자체로도 장관이지만 내부 또한 입이 떡 벌어질 만큼 화려하다.
오랜 기간 배를 타고 여행을 해야 하는 만큼 모든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는 것은 물론, 탑승객들이 지루해하지 않도록 다양한 레저 프로그램을 구비해 놓아 불편함이 전혀 없다. 게다가 환상적인 셰프들의 레스토랑은 육지 위에서 먹는 것보다 더 맛있을 정도. 전 세계 각국에서 모인 관광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수용 규모만 하더라도 2천여 명에 이르고, 승무원만 천 명에 가깝다고 하니 그 규모는 상상에 맡겨 보자. 980석에 달하는 객실의 수준도 특급 호텔급! 배에 탑승하면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7층은 만남의 장소로 이용되며, 사진찍기도 좋다. 그만큼 옷차림도 중요한데, 정찬 식사류가 많으므로 민소매나 슬리퍼 차림은 자제하도록 하자.
레스토랑, 극장, 수영장, 문화시설, 쇼핑까지 모두 크루즈 안에서 해결 가능하다. 분위기 있고 세련된 여행을 해 보고 싶다면 스타크루즈 버고호를 추천한다. 한국인 승무원도 있으니 영어를 못한다고 두려워하지 말자. 당연히 한국어 안내문도 준비되어 있다. 기항지는 푸껫, 랑카위, 끄라비 등이다.

수하물 부치는 장소가 협소해서 사람들이 많이 몰리면 대기 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승선 수속 시작 시간에 여유 있게 체크인하는 것이 편하다.
큰 짐은 부치고 나서 최소 2~3시간 이후에 객실로 배달되므로, 당장 써야하는 물건은 작은 가방에 넣어서 소지하는 것이 좋다.
스타크루즈의 경우 체크인 시 한국 승객들에게 한국어 네비게이터(선상 신문)를 제공하므로 미리 살펴보고 선사 기항지 투어 프로그램을 여유 있게 신청하는 것이 좋다.
한국인 승무원이 상주하고 있으므로 언어가 통하지 않을 경우 Korean Speaking Crew를 요청할 수 있다.
모든 선상의 시간은 싱가포르 시간을 기준으로 하므로, 시계를 싱가포르 시간으로 맞춰 놓는 것이 좋다.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회원님께서 첫 댓글을 달아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