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국기 보라카이, Boracay

무료 가이드북&맵북

보라카이 가이드북 다운로드

보라카이 해양 액티비티

매력 만점 다양한 액티비티

딱히 무엇을 하지 않더라도 좋은 보라카이. 하지만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자연을 두고 가만히 있기에는 섭섭하다. 초보자도 간단한 교육만 받으면 쉽게 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자. 지금부터 보라카이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매력 만점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호핑 투어

이리저리 폴짝폴짝 뛰어다닌다는 뜻의 ‘Hopping’에서 따온 호핑 투어. 배를 타고 섬을 옮겨 다니며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수영, 스노클링, 다이빙, 낚시 등 바다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이 가능하다. 짧은 시간에 여러 가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그야말로 최고의 해양 액티비티! 개별 호핑과 모집 호핑으로 나눌 수 있으며, 어떤 것을 선택하는가에 따라 가격은 차이가 많이 나는 편.
개별 호핑은 2인 이상의 인원이 보트를 개별적으로 빌려서 진행하는 호핑이고, 모집 호핑은 현지 여행사에 신청하여 여러 인원이 함께 출발하는 것이다. 가족, 친구 등과 함께하는 여행이라 인원이 많다면 개별 호핑도 나쁘지 않은 편. 보통 반나절 코스이며 오전 시간에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 투어 마지막 코스로는 맛있는 해산물 바비큐가 준비되어 있으니, 신나게 놀고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된다. 장비 대여는 투어 예약 시 문의하면 되는데, 많은 업체가 투어 가격에 포함시키고 있다. 하지만 간혹 따로 받는 곳도 있으니 확인해 보길. 그리고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면 수영복보다는 얇은 옷을 입기를 추천!


파라우 (세일링 보트)

보통 세일링이라고 하면 비싼 요트를 생각하지만, 보라카이에서는 파라우를 이용해 저렴하게 세일링을 할 수 있다. 파라우는 필리핀 전통 선박의 하나로, 엔진 없이 돛으로만 움직인다. 바람의 힘으로만 움직이는 것이다. 파라우 크기에 따라 달라지지만 일반적으로 최대 4명까지 탑승 가능하고, 균형을 위해 양쪽에 나누어 앉아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자. 소지품은 파라우 중앙에 물에 젖지 않도록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안심해도 된다.
아침부터 해 질 무렵까지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즐길 수 있는데, 뭐니 뭐니 해도 석양 무렵에 타는 선셋 파라우가 최고! 바다 위에서 낭만을 즐기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에 제격이다. 계절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늦어도 오후 5시 정도에는 타야 아름다운 일몰을 볼 수 있을 것. 이 무렵이면 비치에 호객꾼이 넘쳐나니 따로 예약하지 않아도 된다.


스쿠버 다이빙

다이버들의 천국 필리핀! 보라카이 역시 스쿠버 다이빙을 하기 좋은 곳들이 많다. 스쿠버 다이빙을 배우려면 적지 않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다이빙을 배울 수 있는 곳은 꽤 많은 편. 간단한 교육 후에 전문 다이버와 함께 체험하기 때문에 안정성도 보장돼 있다.


윈드서핑, 카이트보딩

화이트 비치 반대편에 위치한 불라복 비치는 윈드서핑과 카이트보딩으로 유명하다. 사실 이 두 가지는 숙련된 사람만이 탈 수 있기 때문에 수요가 많지 않은 편. 그러나 보라카이에서 오래 머물 예정이라면 한 번쯤 배워봐도 좋을 것. 바람이 적당한 계절인 11월~3월에 타는 것이 좋다.


ATV, 버기카

ATV와 버기카는 울퉁불퉁 비포장도로를 체험할 수 있는 오프 로드 액티비티. 보통 루호 산 전망대를 다녀오는 코스로, 화이트 비치 북쪽을 돌아볼 수 있다. 혼자라면 ATV를, 둘이라면 버기카를 타는 것을 추천. 약간의 연습을 통해 별다른 면허 없이 충분히 탈 수 있다. 또한 가이드와 함께하기 때문에 길을 잃을 걱정이나 안전에 대한 걱정은 잠시 덜어 두어도 좋다. 참고로 마스크는 꼭 구입해 가자. 대여도 가능하지만 위생상의 문제가 있으니 사는 것을 추천.


패러세일링

화이트 비치를 하늘에서 내려다 보고 싶다면 패러세일링은 어떨까? 모터보트에 낙하산을 연결하여 비행을 즐기는 패러세일링은 기존의 액티비티와는 차원이 다른 스릴감을 제공한다. 15분이라는 시간이 누구에게는 짧고, 누구에게는 길겠지만 평소에 하기 힘든 인상적인 경험이 될 것이라는 점은 분명하다. 재미를 위해 물에 빠뜨리기도 하니 귀중품은 잘 맡겨두고 타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도록.
  • 완전 좋아요 306
  • 좋아요 98
  • 별로에요 4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회원님께서 첫 댓글을 달아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