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국기 시드니, Sydney

무료여행지도

시드니 맵북 다운로드

크루즈 투어

캡틴 쿡 크루즈

알뜰하게 페리는 이미 타 봤지만 좀 더 다른 것을 원한다면 크루즈 여행을 추천한다. 보통 서큘러 키에서 출발하며, 간단한 음료 혹은 선상에서의 런치를 포함한 크루즈에서부터 선셋과 함께 코스요리나 씨푸드 뷔페를 디너로 즐길수 있는 크루즈까지 다양한 크루즈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캡틴 쿡 크루즈(Captain Cook Cruises)'는 시드니를 대표하는 크루즈 회사로 서큘러 키에서 출발하여 달링 하버까지 이동하는데, 관광이나 식사를 하면서 마음껏 탈 수 있는 크루즈이다.
또한, 캡틴 쿡 크루즈는 서큘러 키 6번 부두(Jetty No 6)에 위치해 시티 레일과 연결되어있어 교통 이동이 편리하다. 시드니의 명소인 록스 스퀘어, 현대 미술관, 하버 브리지, 오페라 하우스뿐만 아니라 자연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뷰를 바라보며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달링 하버에서도 출발할 수 있는 캡틴 쿡 크루즈는 King Street Waharf에서 탑승하면 된다. 캡틴 쿡 크루즈를 이용하고 싶다면 부두 앞 창구에서 티켓을 끊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예매할 수 있다. 이때, 창가쪽에 앉고 싶다면 추가 요금(약10~50 AUD)를 지불해야하니 참고하자. 캡틴 쿡 크루즈는 프로그램별로 시간도 다양하고 일정도 모두 달라 일정과 시간 그리고 가격을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이용하는 것이 제일 바람직하다.

마제스틱 크루즈

시드니 하버에서 특별한 식사를 하며 크루즈 경험을 하고 싶다면 '마제스틱 크루즈(Magistic Cruise)'를 추천한다. 마제스틱 크루즈는 호주의 많은 크루즈 회사에서도 꼽히는 크루즈로 크루즈 레스토랑으로 전문화 되어있다. 각종 다양한 음식과 신선한 재료로 크루즈를 탑승하는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마제스틱 크루즈. 시드니의 절경을 감상하며 맛보는 맛있는 음식의 세계로빠져보자.

쇼보트 크루즈

1987년부터 시드니 하버의 물살을 가로지르며 크루즈 회사를 운영한 쇼보트 크루즈(Showboat Cruise)는 말 그대로 쇼를 보며 크루즈 여행 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지금까지 400만 명이라는 수많은 사람들이 경험한 크루즈인 쇼보트 크루즈는 스펙타클한 쇼를 가미한 식사와 다양한 무대를 제공한다. 또한 각종 특별한 행사에도 쇼보트 크루즈는 빠지지 않는다. 각종 기념일, 크리스마스 등에서 쇼보트 크루즈 여행이 더 화려해 지니 이점 기억하자. 춤, 노래, 마술쇼 등 다양한 쇼를 볼 수 있으며 크루즈에서의 맛있는 식사를 같이 음미할 수 있는 쇼보트 크루즈. 시드니에 방문했다면 쇼보트 크루즈와 함께 밤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 완전 좋아요 97
  • 좋아요 28
  • 별로에요 3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회원님께서 첫 댓글을 달아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