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립 국기 씨엠립, Siem Reap

무료 가이드북

씨엠립 가이드북 다운로드

펍 스트리트의 길거리 음식

전 세계 여행자들이 모이는 것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 먹거리로 가득한 펍 스트리트에서는 단돈 1달러만으로 황홀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요리부터 달콤한 디저트까지, 마치 뷔페에 온 사람처럼 곳곳의 미식을 찾아 이 거리를 돌아다녀 보자.

펍 스트리트

전 세계 여행자들의 베이스캠프
나이트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1km 거리에 식당과 클럽 빽빽해

불과 100m 남짓한 거리지만 식당, 술집, 클럽이 빼곡히 들어서 있고 길거리 음식, 쇼핑, 마사지, 여행사, 게스트하우스 등 씨엠립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펍 스트리트를 중심으로 1km 내에 모여 있다. 매일 밤 앙코르와트 유적 탐험을 마치고 돌아온 여행자들로 분위기가 180도 바뀐다. 양질의 음식을 0.5달러 생맥주와 함께 즐겨보자.

씨엠립 길거리 음식 5가지

생과일 스무디
주문 즉시 생 과일을 얼음과 함께 갈아주는 시원한 생과일 스무디는 펍 스트리트에서 반드시 사 먹어야 할 음료다. 망고부터 바나나, 파인애플, 파파야, 라임, 패션 후르츠, 드래곤 후르츠, 코코넛, 아보카도, 수박, 사과, 잭 프루트 심지어 두리안까지! 기본 1달러, 값이 나가는 비싼 과일일 경우 1.5달러에 맛볼 수 있다.

철판 아이스크림
펍 스트리트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철판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보고 듣고 먹는 재미까지 쏠쏠한 철판 아이스크림을 맛보자. 역시 각종 과일을 주재료로 사용하고 초콜릿, 오레오, 누텔라 등 달콤한 토핑이 포함된 메뉴도 있다. 단품은 1달러, 2가지 맛은 2달러에 맛볼 수 있다.

타코
멕시코 음식의 대명사, 타코. 밀로 만든 또띠야에 각종 고기와 야채가 올라가 있어 양이 적은 사람의 경우,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고수가 들어가 입맛에 안 맞을 수도 있으니 고수를 못 먹는 경우, 제조 전에 ‘엇 미은 찌’(고수 빼주세요.)를 외치자. 고기 종류에 따라 2~2.5달러에 맛볼 수 있다.

홋카이도 치즈 토스트
겉보기에는 평범해 보이는 토스트지만 안에 숨어있는 모차렐라 치즈가 먹는 재미를 더해준다. 이름은 홋카이도이지만 본사는 태국 방콕에 있다고. 가격은 2.8달러 정도. 길거리 음식치고는 비싼 가격이지만 비주얼과 맛이 가격을 커버한다.

각종 벌레 튀김
동남아를 다니다 보면 흔하게 볼 수 있는 각종 벌레 튀김. 번데기부터 애벌레, 메뚜기, 귀뚜라미, 물방개, 매미 유충, 타란툴라, 전갈, 지네까지. 눈살이 찌푸려지는 외관에 비해 맛은 의외로 고소하다고. 앙코르의 베어 그릴스가 되고 싶다면 한번 도전해보자.
  • 완전 좋아요 0
  • 좋아요 0
  • 별로에요 0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회원님께서 첫 댓글을 달아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