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국기 괌, Guam

무료여행지도

괌 맵북 다운로드

이것만은 꼭! 액티비티 BEST 3

이것만은 꼭! 액티비티 BEST 3

하루 종일 가만히 있어도 좋지만 이왕에 괌까지 갔으니 제대로 놀아보자! 숲과 바다를 누비며 온 몸으로 직접 체험하는 액티비티만큼 만족스러운 것이 없다. 누구보다 즐겁고 완벽하게 괌을 200% 즐기는 방법! 지금부터 눈 크게 뜨고 집중~

명불허전, 해양스포츠

1년 내내 적당한 수온을 유지하는 괌의 바다는 진정한 해양스포츠의 천국! 세계 유명 휴양지 대부분이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으뜸은 단연 괌이다. 지리적 특성상 산호가 자연방파제 역할을 하고 있어 수심이 얕고 파도가 잔잔한 편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물을 무서워하는 사람일지라도 부담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도전할 수 있다. 북부, 남부 어느 곳을 가도 청정한 자연을 자랑하여 제트스키, 잠수함, 스노클링, 씨워커 등 어떠한 액티비티도 오케이! 하지만 반드시 꼭 한 번쯤 해볼만한 것이 있다. 바로 스쿠버 다이빙! 많은 여행자들이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블루 홀Blue Hole’에 매혹 당한다. 하지만 초보자들에게는 위험할 수 있으니 충분한 교육을 받고 안전장비를 착용한 후 입수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자.


눈 앞에서 펼쳐지는 다큐멘터리, 돌고래투어

괌을 여행한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해야 하는 것이 바로 돌고래투어다. 주변 바다에 야생 돌고래 서식지가 많기 때문에 10번 중 7~8번은 돌고래를 만날 수 있다. 그것도 길들여지지 않은 야생 돌고래! 마치 우리를 반기는 듯 수면 위로 얼굴을 내밀어 주는데, 기분이 좋다면 점프하는 모습까지 보여준다. 그야말로 텔레비전에서만 보던 다큐멘터리가 눈 앞에서 생생하게 펼쳐지는 진귀한 광경! 투어를 신청할 경우 계절이나 날씨에 따라 그때 그때 돌고래를 가장 잘 만날 수 있는 포인트로 데려다 주니, 여행객은 그저 편하게 보트에 앉아 구경만 하면 된다!
참고로 같은 돌고래 투어라 하더라도 업체나 여행사에 따라 프로그램이나 옵션이 다르니 미리 알아보는 것은 필수. 시간이 한정된 여행객의 입장에서는 스노클링이나 바다낚시가 포함된 투어도 효율적이다.


내가 탐험가, 정글투어

“정글 숲을 지나서 가자~♪” 콧노래가 절로 나오는 정글투어! 생각만 해도 흥미진진하지 않은가?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라면 눈 여겨볼 만할 것이다. 괌에 무슨 정글이 있냐고 묻는 사람들도 있지만, 정글은 괌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곳. 총 면적의 70% 이상이 정글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이들이 많지 않다. 아마존 못지 않게 울창하게 우거진 숲과 굽이굽이 흐르는 강은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풍경으로, 시내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는다. 사실 우리가 떠올리는 벌레와 동물이 가득한 열대우림의 모습과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으로 다가온다. 보통 보트를 타고 이동하며 정글을 구경하는 것과 동시에 괌 전통부족인 차모로족에 대한 설명 및 생활 체험이 가능하다. 나무 잎사귀로 직접 엮어 기념품을 만들어 가져올 수 있기도 하니 기회가 된다면 꼭 한 번 도전해보길.
  • 완전 좋아요 211
  • 좋아요 45
  • 별로에요 0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회원님께서 첫 댓글을 달아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