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국기 괌, Guam

무료여행지도

괌 맵북 다운로드

취향 따라 골라 즐기는 나이트라이프

취향 따라 골라 즐기는 나이트라이프

온 종일 쉴 틈 없이 일정을 소화하다 보니 어느새 날이 어두워졌다. 그렇다면 이제 쉴 차례? 1분 1초가 아까운 이곳에서? 노노~ 주변에 괌 좀 다녀왔다고 자랑하고 싶다면 절대 밤을 놓쳐서는 안 된다. 볼 거리, 즐길 거리 다양한 괌에서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기는 환상적인 나이트라이프!

뭐니 뭐니 해도 밤에는 야경이 최고

나이트라이프의 정석은 바로 야경. 마치 약방의 감초처럼 안 보고 넘어가면 섭섭하다. 야경이야말로 나이트라이프의 핵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사실 괌은 호텔이나 리조트를 제외하면 높은 건물이 거의 없어 야경을 보려면 꽤 많은 돈을 내야 한다. 물론 분위기 있게 전망 좋은 레스토랑에서 저녁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만, 조금만 발품을 팔면 호텔보다 더욱 근사한 야경을 그것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낮에 방문해도 아름다운 산타 아규에다 요새는 아는 사람만 안다는 야경 명소. 언덕 위에 위치하고 있어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하니 그야말로 최고! 따뜻한 차 한 잔만 준비한다면 호텔 라운지가 부럽지 않다. 게다가 밤 하늘을 빽빽하게 수놓은 별은 보너스~ 만약 일정상 이곳을 들를 수 없다면 투몬의 중심 플레저 아일랜드로 아쉬움을 달래는 것도 좋다. 화려한 간판들이 불야성을 이루는 플레저 아일랜드는 산타 아규에다 요새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색다른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곳!
  • 추천 스팟 : 산타 아규에다 요새, 플레저 아일랜드



여행의 추억을 벗 삼아 칵테일 한 잔

바다가 있고 게다가 휴양지라면 한 번쯤 분위기 있는 곳에서 기억에 남을만한 저녁을 보내고 싶을 것! 연인과 함께라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가족과 함께라면 보다 캐주얼한 곳을 추천한다. 찰싹찰싹 파도 소리 들리는 바닷가에 위치한 더 비치는 환상적인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비치 바로, 해변에 설치한 야외 테라스석은 누구나 탐내는 자리! 좌석의 간격도 넓고 메인 레스토랑과도 떨어져 있어 연인과 오붓하게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칵테일 한 잔만 더하면 낭만 그 자체다. 하지만 가족여행이라면, 특히 아이를 동반한 여행이라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것이 좋다. 아이들의 장난스러움도 조용한 이곳에서는 소란스러움이 될 수도 있기 때문. 차라리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하드 록 카페로 가자. 누구나 쉽게 방문할 수 있는 미국식 펍이니 조금은 소란스러워도 오케이~
  • 추천 스팟 : 더 비치, 하드 록 카페

지루할 틈 없는 화려한 디너쇼

전 세계 나이트라이프의 중심, 라스베이거스. 그 중에서도 특히 내로라하는 대형 쇼는 예약이 꽉 차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만약 그 화려함에 매료되어 라스베이거스 행 비행기 티켓을 알아보고 있는 여행객이라면 희소식! 이제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쇼를 괌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500여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전용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스타 마술사의 환상적인 마술쇼는 가히 최고 수준! 호랑이와 자동차가 사라지고, 몸이 공중으로 떠오르는 신기한 광경을 눈 앞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중간 중간 진행되는 노련한 댄스 공연과 눈을 의심할 정도로 유연함을 자랑하는 아크로바틱은 감탄만 자아낸다. 1시간 30분이라는 시간이 짧게 느껴질 만큼 만족스러울 것. 공연과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있으니 흥미진진한 나이트 타임을 원한다면 서둘러 예약하자.
  • 추천 스팟 : 샌드 캐슬
  • 완전 좋아요 129
  • 좋아요 65
  • 별로에요 3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회원님께서 첫 댓글을 달아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