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국기 마카오, Macau

무료 가이드북&맵북

마카오 가이드북 다운로드

마카오 당일치기 - 주요 여행지

마카오와 홍콩을 함께 여행할 수 있는 당일 코스를 소개해요.

세나도 광장

마카오의 크고 작은 행사와 축제의 중심지
물결무늬로 이루어진 바닥 타일이 인상적
광장을 둘러싸고 있는 유럽풍의 파스텔톤 건물들

주민과 여행객 등 수많은 사람들로 항상 북적대는 마카오의 중심지. 마카오의 각종 공식 행사가 열리는 곳이며 여행객에게는 반드시 거쳐가야 하는 필수 코스 중 하나다. 포르투갈 식의 물결무늬 타일 바닥이 상징적인 곳으로 주위를 둘러싼 알록달록한 파스텔톤의 건물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다.

웡 치 케이

시원하고 개운한 육수가 일품
속이 꽉 찬 탱글탱글 완탕
완탕면 외에 다양한 국수류와 볶음밥류

1946년부터 60여 년의 역사를 간직한 곳으로 식사 시간에 가면 대기 번호를 받아 오래 기다려야 할 정도로 큰 인기인 집이다. 한국 메뉴판이 있어 주문이 어렵지 않으며, 콘지(중국식 죽) 종류와 새우 완탕면 등이 대표 메뉴다. 깊고 시원한 국물이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다. 저렴한 대신 양이 많지는 않은 편이니 참고하자. 현금 결제만 가능하다.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콘래드, 쉐라톤, 홀리데이 인으로 구성된 코타이 센트럴 중 가장 저렴
호텔 전쟁이 매일같이 치러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마카오에서, 홀리데이 인은 호텔이 아닌 Inn 급으로 경쟁력을 갖춘 유일무이한 곳. 코타이 센트럴 호텔 중 가장 중심에 위치하였지만 가격은 제일 저렴하다.

코타이 스트립 정중앙에 위치하였지만 가격과 룸시설은 매우 훌륭
코타이 센트럴 세 호텔들과 서비스의 수준이나 분위기는 거의 동일하다. 굳이 비교하자면 쉐라톤과 비교하여 모든 서비스 및 객실 어메니티가 한단계 정도씩 낮은 정도. 하지만 가격과 위치로는 가장 훌륭하다고 손꼽을 수 있다.

드림웍스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는 테마형 숙소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에서는 드림웍스의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슈렉 패키지로 식당에서는 테마형 식사를, 로비에서는 캐릭터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저렴하면서 아이들이 이용하기 좋으므로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주요 여행지만 골라 골라

09:00 세나도 광장 ▶ 12:00 웡 치 케이 in 세나도 광장 ▶ 13:30 코타이 스트립 ▶ 17:00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쇼 관람

세나도 광장


웡 치 케이


코타이 스트립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 완전 좋아요 463
  • 좋아요 213
  • 별로에요 8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회원님께서 첫 댓글을 달아주시겠어요?